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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부가 위메프와 같은 티몬 사태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및 소상 공인을 돕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
지원 대책을 내놓았습니다.
유동성 지원
-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5600억원 + a 규모의 유동성을 지원
- 긴급경영안정자금 2000억원
- 신보.기은 협약프로그램 3000억원
- 대출 만기연장 및 기술보증지원
세정지원
- 소득세와 부가세 납부기한 최대 9개월 연장
소비자 피해 방지
- 카드 결제 취소 및 신속한 환불 지원
- 이미 구매한 상품권의 정상 사용 또는 환불 유도
- 민원접수 전담창구 운영
- 집단 분쟁 조정 신청 접수 (8월 1일 - 9일)
판매자 지원
- 타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
- 항공권 최소수수료 면제 확대 지원
정부 대응
- 금감원 공정위 합동 점검반을 통한 위법 사항 집중 점검
- 관계부처 총력 대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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